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곳저곳

휴가 마지막날...두물머리

by leejacks 2012. 6. 27.

와이프하고 휴가가 안 맞아...어디 여행가기가 마땅치 않다.

전날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무의미하게 보내기 싫어 오전에 두물머리를 갔다오기로 했다.

 

아침일찍가니 차도 안막히고 좋다.

두물머리 도착해서 여기저기 둘러봤다.

탁 트인 경관이 날씨는 덥지만 시원하게 해준다.

 

하지만 4대강 사업때문을 반대하는 문구가 여기저기 보였다.

4대강 사업이 두물머리까지 영향을 주는건지...좀 씁쓸하다.

 

두물머리만 보고가기는 아쉬워 근처 세미원을 방문했다.

 

연꽃이 안 핀줄 알았는데 많이 피어있었다.

여기저기 구경하며 사진을 찍었다.

 

사진작가로 보이시는 분들이 여럿 보였다.

그 분들은 사진 하나라도 신중하게 찍는데 아무생각없이 사진기 셔터를 누르고 있는

내 자신이 좀 민망했다.

그래도 머...좀 못찍으면 어때...

 

세미원 구경을 다하고 근처 식당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었다.

순두부백반을 먹었는데 맛이 담백해서 좋았다.

맛집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그정도면 괜찮다.

 

짧은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시원한것이 먹고 싶었다.

집 근처 빵집에서 팥빙수를 사서 미드를 보며 휴식을 취하니 이렇게 짧은 여행도

그 나름대로 맛이 있다.

 

두물머리

 

두물머리

 

어느 농부의 항변...씁쓸하다...

 

세미원 연꽃

 

세미원

 

부여 궁남지보다 규모가 좀 적긴 하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한 맛이 있다.

 

아침겸점심으로 먹은 순두부 백반...담백하니 좋다~

' > 의 이곳저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남대학교  (0) 2012.07.19
마니산  (0) 2012.07.09
휴가첫날...자전거타고 한강대교로...  (0) 2012.06.27
어은돌해수욕장  (0) 2012.06.27
변산해수욕장  (1) 2012.06.10